울산 화재주민 "호캉스? 차라리 체육관 보내주세요"

게시일 2020. 10. 11.
▣ 라이브 방송 안내
뉴스쇼 라이브 방송 | 매주 월~금 오전 7:30~9:00
댓꿀쇼 라이브 방송 | 뉴스쇼 본방송 끝나자마자 이어서 오전 9:00
▣ 김현정의 뉴스쇼 유튜브 구독하기
goo.gl/ApKab6
▣ 제보 및 의견
◇ 문자: #1212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goo.gl/T9fF58
◇ 모바일 레인보우 설치하기
-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goo.gl/0fboZU
- 애플 앱스토어: apple.co/2ytJKPW
◇ 뉴스쇼 홈페이지: www.cbs.co.kr/radio/pgm/info.asp?pgm=1378&mcd=_INTRO_

◇ 트위터: cbsnewsshow
◇ 인스타그램: @khj_newsshow.cbs

댓글

  • 화재는 인재다 재해가 아니라고

  • 울산화재구호지원 세금으로 지원? 말도안되는 구호지원? 채널영상 시청부탁드립니다!

  • 얼척이 없네 집근처다 스타즈호탤이 모탤이나 여인숙이라니 체육관가서 자라 동정심이 싹 가신다

  • 안타깝긴 하지...근데 간담회 영상보고 보도를 해라... 왜 사람들이 비난을 하는지 알게될거야

  • 원하는대로 체육관으로 보냅시다

  • .헐 여인숙? 아이고야..정말 어처구니 없네. 지원해주는걸 고맙게 생각해도 모자랄판에..소방보고 지랄 시보고 지랄 휴대폰 전기세 요구에..참..인재에 어찌저리 당당한지.욕을 먹는건 당신들행실때문이지 시장이랑 간담회 유투브 다 있거덩요

  • 간담회보니 가관이던데

  • 침대 두개 여인숙 같은 호텔?체육관에서 천막치고 바닥에 이불깔고 공동화장실 쓰면서 사는사람들도 감사한 마음으로 지낸다!!더군다나 자기들 부주의로 생긴일을 시에서 그나마 최선을 다하는데 당신들이 간담회에서 어케했지?더많은거 요구하고 목숨걸고 구조한 소방관들 나무라고...국민들이 비난하는 이유!!그게 단순히 호텔숙식 문제라서 그러겠냐? 대가리에 ㄸ 들었어? 비난이유를 몰라? 그건 화재이후 당신들의 행동때문에 그러는거여!!

  • 종하체육관으로 보내라 저런사람한테 세금드가는게 아깝다

  • 저희 가족도 하루아침에 집이 전소되었습니다 지금도 막막하고 새벽에 저희 집 타는 장면을 보면서 정말 많이 펑펑 울었습니다 그때만 생각하면 뜨거웠던 불길 연기 마시면서 가족끼리 손잡고 비상구 내려갔던 기억 꿈에서 나옵니다 정말 무서웠습니다 하루아침에 평생 살았던 집이 살아졌습니다 마음이 너무 안 좋고 저희도 집이 그립습니다 지원을 항상 고맙다고 늘 생각합니다 매일 피해 끼칠까 봐 하면서 조심히 행동합니다 제발 비난하지 말아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다시 마음잡고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그러지 말아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타즈호텔 인터넷으로 사진 찾아봤는데 참나ㅋ 모텔?여인숙?ㅋㅋㅋ 아저씨..여인숙을 가보긴 하셨어요? 이거 스타즈 호텔측에선 명에회손 고소각아닌가?

  • 숙소로 지정된 호텔은 비즈니스호텔로 울산시와 법적으로 협약 관계의 숙소로 행안부 이재민 지원 금액(일6만원) 범위내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 그쪽입주민들는 수준이 높아 여인숙 같다니 웃깁니다 말하는게 참 밥 먹고 청구도 하지 말지요

  • 이재민 총 437명 중, 스타즈호텔 237명 롯데시티호텔 43명 신라스테이 21명 울산시티호텔 6명 롯데호텔 9명, 그 외 숙박시설 24명. 근데 이게 무슨 여인숙 수준이라는 건지... 거의 대부분 호텔 레벨 맞는데..

    • 그때당시 스타즈 호텔 방 꽉차있어서 다른호텔잡았다고 하네요

    • 추가비용은 개인부담이고 스타즈호텔만 무료입니다.

    • ㅋㅋㅋㅋ 스타즈 호텔측에서 들으면 여인숙 수준이라...

  • 불의의 사고로 재난을 당하신 분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 김현정은 최악의 황색언론인이다. "차라리 체육관..."이 과연 저 화재주민이 말하는 메세지의 핵심인가? 클릭유도하고 대중분노를 자극해 관심만 끌면 그만인가. 제발 언론인의 자세를 고민해보시길.

    • 공감 저저번주 금요일 댓꿀쇼도 여론안좋으니 바로 삭제

  •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안다 경상도 인간들은 다 이러냐?

  • 화재보험으로 해결하셔야죠

  • 하루 6만원 여인숙 같은 호텔...?

  • 건강하게 잘 마무리되서 조속히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바랍니다.

    • 여인숙 수준이란 말에 화나서요 ㅋㅋㅋ

  • 사투리 따문에 뭔소린지 몬알아먹겄네예 외국어같네예 식비까지 지원하는데 고마운거 아닌가... 당연 트라우마로 힘드시겠지만 시에서 할만큼 충분히 하는거 같은데...

  • 이사람진짜뻔뻔하네 여인숙을가보긴했나

  • 주상복합아파트 + 호텔 이라는 조합이 뭔가 차별인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사실 그건 아닌데 말이죠 ㅠㅠ 화재때문에 엄청 힘드실텐데 마음 추스리시고 힘내십시오 ㅜㅜ

    • 추석전에 전통 시장이 다 불타서 망한사람들은 아무런 지원도 없던데요? 좀 우낍니다